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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S 블루투스 이어 버드 산업 개발 동향

13타임스   2021-07-08

사용자가 더 많은 돈을 쓸 것인지, 전 세계 TWS 블루투스 이어 버드 영업 시장은 2019 년에 664 억 위안의 출력 가치가 664 억 위안이며 유선 헤드셋의 출력 가치가 25 %에서 60 %로 상승했습니다. 다음은 TWS 블루투스 이어 버드 트렌드 분석의 개발입니다.

고 충실도, 스테레오 듀얼 채널, 소음 감소 및 진정한 무선 기술의 개발 및 적용으로 지난 2 년 동안 무선 이어폰의 출력 및 출력 값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TWS Bluetooth 이어 버드의 산업 분석은 TWS 블루투스 이어 버드의 출력 가치가 2019 년 664 억 위안이 유선 이어폰의 가치의 두 배 이상 이었음을 지적했다. 2020 년에 나의 나라 S TWS 무선 블루투스 이어 버드 시장은 24 % 증가한 4256 만대의 유닛을 4250 만대로 발송합니다. TWS 무선 블루투스 이어 버드 시장의 활성 소음 감소 제품의 성장률은 120 %를 초과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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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부터 시작 Airpods는 시장에 올랐고, TWS 무선 블루투스 이어 버드는 점차적으로 사람들의 비전 분야에 나타나기 시작했으며 이어폰의 왼쪽 및 오른쪽 단위는 충전 상자에 직접 삽입 할 수 있습니다. 개발 동향 무선 헤드셋 업계는 TWS 무선 블루투스 이어 버드가 사용자의 착용 경험과 매일 운반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음을 지적했다. TWS 무선 블루투스 이어 버드는 점차적으로 올인원 블루투스 헤드셋을 대체했습니다. 2020 년에 나의 나라 S TWS 무선 블루투스 이어 버드는 64 %를 차지했으며, 일년 내내 49 % 증가했습니다.

Apple Airpods에서 Tws Bluetooth 이어 버드 시장의 물결에서 출발했습니다. 2020 년에 나의 나라의 블루투스 헤드셋 시장의 상위 3 개 제조업체는 시장 참여자가 계속 증가하고 경쟁이 치열 해졌음을 나타내는 전반적인 시장 점유율의 37 %만이 경쟁력을 발휘합니다. 진정한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솔루션 기술의 성숙함 시장 진입 장벽이 낮아졌고 많은 수의 제조업체가 빠르게 부어졌습니다. 그 중 애플은 시장 점유율의 18.1 %를 차지하고 화웨이와 샤오미는 각각 10.1 %와 8.3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Xiaomi는 진정한 무선 헤드셋 카테고리의 시장 점유율의 9 %를 차지하고, 주로 중국 시장에서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Redmi Airdots는 약 20 달러의 제품입니다. TWS Bluetooth 이어 버드의 산업 개발 동향은 삼성이 스마트 폰 분야의 사과 주요 경쟁자 중 하나라는 것을 지적했다. 그들은 또한 TWS 무선 블루투스 이어 버드 제품을 제조하지만 시장 점유율의 6 % 만 랭킹으로 3 위를 차지합니다.

현재 시장에서 TWS 블루투스 이어 버드의 가격은 수천에서 수백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비교해 보면서, 내 나라에서 생산 된 TWS 블루투스 이어 버드의 가격은 낮다. 전염병이 전염되기 시작한 후, 소비자 심리 축소와 온라인 채널 판매의 확대로 인해 저비용 브랜드의 판매 중심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처음으로 100 달러 미만의 제품의 비율이 시장의 절반을 초과하여 56 %를 차지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거인은 저소득 소비자 범위에서 미친 듯이 솔루션을 모색한다.

앞으로 주요 회사가 진정한 무선 장치 및 기술 연구 개발의 혁신을 계속 홍보하기 때문에 TWS 블루투스 이어 버드의 생산 비용이 더욱 감소합니다. 소비자가 "일회용 소득, 디지털 제품의 소비 습관의 변화와 엔터테인먼트 및 문화적 소비 수준의 변화, TWS 블루투스 이어 버드 시장이 계속 개발할 것입니다. 위의 모든 것은 TWS 블루투스 이어 버드 산업 개발 동향의 모든 내용입니다.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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